고객센터

FAQ

카바타에 대한 새소식과 궁금증을 해소해드립니다.
  • 카바타 서비스 내 부품정보 등록 등의 업무상의 제휴를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. (업무제휴 신청 활용)

    신청 정보를 바탕으로 관리자 심사 후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카바타 튜닝룸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카바타 소개 > 이용방법 안내 동영상을 확인해 주시면 튜닝룸 이용시 불편함이 없으십니다.

   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개인정보유출 여부확인을 위한 본인인증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/이용이 필요합니다.

    입력된 정보는 개인정보유출여부 확인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저희 카바타는 Q&A 답변안내 담당 직원을 통해 이루어지며 문의주신 사항을 확인하고 처리해드리는데 시간이 소요되므로 Q&A 답변 순서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Q&A 답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로 문의하신 사항은 그 다음 월요일에 답변해드린답니다. 감사합니다.